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주식과 파생

[국내 주식] 테고사이언스 상한가

by 파라크래프트 2023. 11. 14.

테고사이언스( 191420 ) 상한가

조건부 3상 승인

너무 오래 기다렸...


 

보유 종목중에 전체 투자금이 줄어든 뒤로 가장 큰 비중을 투자한 종목 테고사이언스(191420)가 오늘 상한가에 안착했습니다. 흐름과 어떤 이슈가 있었는지 보겠습니다.

 

테고사이언스 일봉 차트

 

 

정말 오래기다렸고.. 아직 평단가까지 먼 길이지만 오랫만에 의미가 있는 상승 흐름이 나왔습니다.

물론, 내일도 오르고 모레도 올라야 의미가 있습니다만..

 

비중 큰 종목들의 손실율도 크기 때문에 계좌 회전율이 매우 낮은 현 상황에서 그래도.. 기쁘네요

 

 

 

어떤 이슈가 있었는지 간략하게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테고사이언스는 13일 눈밑주름(비협골고랑) 환자를 대상으로 현재 시판 중인 첨단바이오의약품 로스미르(개발명: TPX-105)의 치료적 확증을 위한 임상 3상 결과보고서를 식약처에 제출했다고 공시했다. 로스미르 임상 3상 결과, 위약 대비 주름개선의 통계적 유의성이 확인됐다.

출처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2699446635805720&mediaCodeNo=257&OutLnkChk=Y

 

테고사이언스, 주름개선 세포치료제 '로스미르' 임상 3상 '성공'

테고사이언스(191420)의 주름개선 세포치료제 ‘로스미르’ 임상 3상을 성공했다.테고사이언스는 13일 눈밑주름(비협골고랑) 환자를 대상으로 현재 시판 중인 첨단바이오의약품 로스미르(개발명:

www.edaily.co.kr

 

 

임상실험에 대한 뉴스만 많았는데, 오랫만에 임상 성공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주름개선 세포치료제 로스미르 이외에 다른 제품들의 시험 결과도 긍정적이길 기다리며 흐름을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상한가를 가준 덕분에 이제 손실율이 -70% 밑으로 들어왔네요..

계좌 정상화까지 그리고 회전율이 정상화 될 때까지 잘 대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 시점 저의 평단가는 33,000원 살짝 위에 있씁니다. ㅋ

 

아 그리고 얼마 전 있었던 EDGC의 유상증자도 받아서 평단가가 낮아져서 손실율은 조금 줄었는데.. 그 결과도 한번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본인과 지인을 위한 기록이며, 모든 매매의 수익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광고는 블로그를 유지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