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주식과 파생

[주식] 구영테크 상한가

by 파라크래프트 2021. 1. 21.

 


구영테크(053270) 상한가


 

포스팅 종목 중에 상한가 종목이 나왔습니다.

상하한가 30% 시대에 흔치 않은 모습인데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영테크(053270) 상한가

 

이전 포스팅 글들을 살펴보니 작년 8월쯤 최초 포스팅을 했던 것 같네요

 

[재테크이야기/주식과 파생] - [국내주식] 구영테크

 

[국내주식] 구영테크

아직 근본없는 개미 스타일의 재테크를 하는중이라서 ㅎㅎ 비교적 시가총액 작은 종목도 개미답게 올려 봅니다. 구영테크 EPS 127  BPS 2,906  PER 12.59  업종PER 12.86  PBR 0.55  현금배당수익..

paracraft.tistory.com

 

 

자 어떤 내용으로 강하게 올랐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작년 하반기에 자꾸 자동차/철강 종목들이 눈에 띄었었고.. 당시에는 약간은 의아했는데

연말 연초에 큰 기쁨을 주네요 ㅎㅎ

 

 

 

이번에도 애플카.. ㅎㅎ 와 연관된 현기차 뉴스로 날아올랐군요

몇가지 인용해서 가져왔습니다.

[헤럴드경제=이호 기자] "현대차그룹이 애플카 협력과 관련된 사업 진행을 기아차의 미국 조지아공장을 거점으로 하는 것으로 가닥을 잡았다는 소식에 조지아에 있는 현대차와 기아차 공장에 부품을 공급하고 있는 구영테크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애플의 자율주행차 애플카 생산과 관련 기아와 협업할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구영테크의 주가도 영향을 받은 것으로 풀이된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날짜를 살펴봐야겠지만 포스팅 이후 100%가 조금 안되는 수익이겠네요

 

52주 신고가를 낸 이 종목이 얼마나 가는지 한번 지켜보시고,

가지고 계시다면 대응을 잘 해서 큰 수익 나시길 바랍니다.

 

개인 투자와 지인들을 위한 기록입니다. 모든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