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식] 관심종목 EDGC(245620)

by 파라크래프트 2021. 12. 8.

암 진단과 코로나 진단

하지만 역시 재무는 걱정..

만약 진입한다면 소액으로 크게 벌자??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종목은 EDGC(245620) 입니다.

우선 무슨 종목인지 기업 개요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cfDNA기반 액체생검 중 가장 고난이도인 메틸레이션 분석기술을 보유한 최첨단 기술기업.
EDGC는 인간유전체데이터의 글로벌 표준을 만든 유일한 아시아 유전체 기업임(GSA멤버).
개인맞춤형 헬스케어서비스인 유후(YouWho), 건강검진시 혈액으로 조기에 암검진을 하는 세계 최초 액체생검진단인 온코캐치E가 주요 상품.관계사로 내츄럴 라이프 뉴트리션(건강기능식품), 바이로큐어(백신/항암제), 노아바이오텍(인공배양육) 등이 있음.

 

오랜 하락 끝에 주가가 바닥을 다지면서 호재 뉴스가 나오고 있습니다.

물론 바닥인지 지하실인지는 훗날 알게 되겠죠

 

EDGC 일봉 차트

 

지난 11월에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재테크이야기/주식과 파생] - [주식] EDGC(245620) 급상승 - 관심종목 편입

 

[주식] EDGC(245620) 급상승 - 관심종목 편입

생명과학 바이오 건강관리 솔루션 플랫폼? 코로나19 진단키트? 극초기 암 진단? 관심종목으로 편입하겠습니다 오랫만에 새로운 관심종목으로 포스팅을 합니다 그 종목은 바로 EDGC(245620) 입니다.

paracraft.tistory.com

 

 

그덕분에 제 계좌에서 수익율도 약 -30% 정도 입니다.

하지마 정상 계좌 운영시에 15% 정도만 매수한 상황이라

추가매수를 통해서 평균단가를 조금 낮추고 대응해보려 합니다.

 

자 그럼 EDGC는 과연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암 정밀 진단 기술과 코로나 검사 관련 뉴스가 있습니다.

 

EDGC는 Cell-free DNA기반 첨단기술로 정부에서 추진하는 '바이오헬스' 빅3 혁신성장 기업에 2년 연속 선정된 글로벌 유전체 산업 리딩 기업이다.
EDGC가 개발한 액체생검 브랜드 '온코캐치' 기술은 현존하는 암 정밀진단 기술 중 가장 앞선 3세대 혁신기술이다.온코캐치는 유방암 대장암 폐암 등 3대암 검진율은 민감도특이도 면에서 90%를 넘어섰다.
위암 등 나머지 10대암의 검진 정확도를 90% 수준 이상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개발 속도를 올리고 있다.
암을 1기, 극 초기에 발견해 치료를 가능하게 하는 방법이다.

출처 : https://www.fnnews.com/news/202112071347441644

 

 

 

일부 외신에 따르면 최근 남아프리카공화국와 오스트레일리아, 캐나다에서 발생한 오미크론 감염 사례 7건에서 기존 유전자증폭(PCR) 검사로는 잠정적 식별이 안 되는 스텔스 변이가 등장했다고 전했다.
EDGC는 코로나19의 병원체인 사스코로나바이러스-2(SARS-CoV-2)의 전장 유전체 분석법을 이원의료재단과 공동 개발했다. 연구팀에 의하면 이 분석법을 활용 시 코로나 바이러스의 유전자 변이를 추적해 다양한 변이에도 높은 민감도를 유지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이 같은 소식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몰린 것으로 풀이된다.

 

출처 :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211208000642 

 

 

저는 아직 종목당 비중의 50%까지는 채울 생각입니다.

다만 단발성으로 움직이고 안움직일 경우도 있으니 잘 판단 하시길 바랍니다.

 

 

본인과 지인을 위한 기록이며, 모든 매매의 수익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광고는 블로그를 유지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