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주식과 파생

[국내주식] 관심종목 복기 - 액세스바이오

by 파라크래프트 2020. 8. 11.

엑세스바이오

EPS -600  BPS 732  PER N/A  업종PER N/A  PBR 18.11  현금배당수익률 0.00%

 

아주 예전에 JP모건 바이오 관련해서 저장해뒀던 종목인데 

요즘 많이 오르길래 평일이지만 복기를 위해 적어 봅니다.

 

www.accessbio.net/

 

ACCESSBIO

 

www.accessbio.net

주가만큼 핫한 COVID19 와 관련된 내용을 대문에 딱 올려뒀습니다.

본사가 미국에 있네요 어째 대문에 영어 뿐이라더니 ㅎㅎ

 

 

주가가 시원하게 올라갔죠?

봄에 코로나 관련 모든 종목이 뜨거웠기 때문에 봄에 안샀다면 7월 중순 이후에 4천원대에서 관심을 가졌을 것 같네요

기술적 분석을 열심히 공부하는 이유는 매수보다 매도에 있습니다.

이종목을 운이 좋아 샀다면 언제 파시겠습니까? 

마음껏 수익을 내지 못하면 익절을 하더라도 스트레스 받지 않을까요?

 

만약 제가 이 종목을 샀다면 아직 들고 있을거 같네요

물론 그 전에 진짜 살 수 있냐부터 왜 안샀냐의 문제가 있는데..

다시 공부하기 시작한게 얼마 안되었다는 핑계를 극복하고, 트레이딩을 앞으로는 놓치고 싶지 않아 복기해 봅니다.

 

오랫만에 비가 그친 오후였습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다음 포스팅으로 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