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주식과 파생

[주식] 대한과학(131220), 인포뱅크(039290)

by 파라크래프트 2020. 9. 28.

추석 연휴를 이틀 앞둔 월요일 입니다.

다행히 장이 하락을 멈추고 반등을 시작하였는데요

확실히 코스닥이 떨어질때도 많이 떨어지고,

반등을 할때도 많이 하네요

 

각설하고 바로 종목으로 들어가겠습니다.

 


 

대한과학(131220) 입니다.

지인들 중에 제 평단이 가장 높을텐데요

저는 좀 많이 샀었고,

내려왔을 때 - 저는 손실 - 추천을 했기에

대부분 가볍게 수익권일 겁니다.

 

지인 한분은 물타기 아니 저점 매수를 잘 하셔서

이미 한 70% 정도 수익권이라고 하네요

 

대한과학 차트

 

대한과학은 이미 극저온 냉동고를 출시하였구요

영하 80도 이하의 온도를 정밀하게 유지시켜

혈청, 항체, 세포 및 각종 의료샘플의 보관을 위해

필수적인 의료장비가 될수 있다고 합니다.

 

 

밴드차트의 PER/PBR은 최근의 주가 상승을 반영하여 바닥권은 아닙니다.

밴드 차트

 

 


 

다음은 인포뱅크(039290) 입니다.

 

저는 현금이 없어서 시뮬레이션만 돌리고,

지인 몇 분에게 추천했는데

한 분 정도만 사신거 같네요

10% 이상 수익이실거 같은데..

시간이 늦어서 톡은 안보냈습니다.

 

인포뱅크 차트

 

스마트카/자율주행 관련으로  올랐는지

별다른 뉴스는 없는 것 같습니다.

 

흠.. 밴드차트를 보니

매출관련이 줄고 자산이 늘었나 특이한 형태네요

시간이 나면 찾아봐야겠습니다..

밴드 차트

 

 


수익을 많이 뱉어냈거나

마이너스로 빠진게 많기에

오늘은 프로그램으로 확인을 하진 않겠습니다 

사실 돌리는 몇 초도 이제 좀 피곤한.. ㅎㅎ

 

삼보모터스 5자 보이면 사라고 했는데

사셨는지들 모르겠어요

 

관심 종목 리스트

 

 

 

자, 내일은 연휴 전날 입니다.

상승/하락에 일희일비 하지 마시고,

싸게 사서 비싸게 파는 나날이 되시길 바랍니다.

대한과학은 달려보즈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