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주식과 파생

[시황] 연방준비제도(FED) 의장 Powell 증언

by 파라크래프트 2022. 6. 23.

미국 연준 파월 의장의 오늘 발언

...

다들 고생이 많으십니다...


 

번역기를 통해 나온 내용으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파월: 9월까지 대차대조표 월 최대 950억 달러 축소

 

제롬 파월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의장은 목요일 중앙은행의 대차대조표가 9월까지 최대 950억 달러 감소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연준의 자산 포트폴리오는 현재 그 숫자의 절반으로 축소되고 있습니다.

그는 미국 하원 금융 서비스 위원회에 집중 경제와 인플레이션 사이에 명확한 연관성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금리 인상의 효과는 금융 상황, 경제 수요, 자산 가격 및 환율에서 느낄 것이라고 Powell은 설명했습니다.

 

 

파월 "연준, 인플레이션 과소평가"

연착륙 경로는 더 어려워졌다 - 파월

 

제롬 파월 중앙은행 의장은 목요일 미국 연준이 인플레이션을 과소평가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준은 강력한 노동 시장을 유지하고 인플레이션을 동시에 억제할 수 있을 것이라고 파월 의장은 의회 위원회에 말했습니다. 에너지는 연준의 통제 밖이며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 관련 부양책이 없었다면 국가 경제가 지금과 같은 강력한 위치에 있지 않았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Powell: 스테이블코인은 연방 수준에서 규제되어야 합니다.

제롬 파월 미국 연방준비제도(연준) 의장은 목요일 스테이블코인은 연방 차원에서 규제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파월 의장은 하원 청문회에서 증권거래위원회(SEC), 은행 규제당국, 연준 등 이 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많은 규제기관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대중을 보호하기 위해 디지털 금융에 대한 규제 프레임워크가 필요하다"면서 "국회에서 해당 부문 기업의 불안정성을 고려하여 입법부가 이 문제에 대해 "빨리" 입법을 마무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잠재적인 디지털 달러가 사설 스테이블 코인이 아니라 지불 및 광범위한 대중 사용과 관련될 수 있기 때문에 연준이 생성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파월: 인플레이션 기대는 고정

제롬 파월 미국 연방준비제도(연준) 의장은 목요일 인플레이션 기대치가 고정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은 "매우 가까운 시일"에 높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그 후에는 "상당히 빠르게" 연준의 물가 명령과 일치하는 수준으로 떨어질 것이라고 Powel이 강조했습니다.

 

 

 

 

 

본인과 지인을 위한 기록이며, 모든 매매의 수익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광고는 블로그를 유지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