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이야기/주식과 파생

[주식] 주식 계좌 복구 프로젝트 - 8월 시작

by 파라크래프트 2022. 8. 2.

복구 프로젝트 진행중인 주식 계좌에는 큰 변화가 없습니다.

언제 회전율이 올라올런지

한국 시장(동학개미) 거래량은 과거로 회귀



국내 주식 계좌에는 큰 변화가 없이 고만고만한 상황입니다.
언제 한번 날을 잡아서 각 종목의 재무부터 상황까지 훑어봐야 할거 같은데, 날이 너무 덥네요
그나마 요 며칠은 비가 와서 살만합니다만..


JW 중외제약은 추가적인 힘을 못받고 살짝 흘렀네요
개인적으로 앤씨앤이 빠르게 가주어야 계좌 회전율이 올라가는 상황이라 조금은 답답하네요



소액 돌려보고 있는 미국 주식 계좌도 간간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 같은 경우에는 하반기 들어서 매수한 건 없고 상반기에 가지고 있던 달러화를 이용해서 샀었는데 이제 거의 평단가에 다가왔구요, 저점에서는 돈이 없어서 못샀고.. 최근에야 한주 추가 매수한 앤비디아도 이제 평단가에 많이 다가왔네요


달러 인덱스도 주춤하는 상태이며,

미국 달러 지수 인덱스 일봉 차트


그에 반면 달러/원 환율은 아직 하락 흐름을 보여주지 않고 있습니다.

달러 환율 일봉 차트



그외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종목들 살펴보았는데, 아직까지 제가 언급할만한 내용이 보이는거 같지는 않습니다.

요즘 비가 많이 내리는데 비 피해 없이 평온한 나날 되시길 바랍니다.

본인과 지인을 위한 기록이며, 모든 매매의 수익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광고는 블로그를 유지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